10대여름훈녀코디|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아주

등산배낭,소품 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33% 19,900원에서
13,1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60원 적립 가능합니다.

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상품구매


아주 좋아요 | 이가격에 이정도 품질이면 좋음. 다만 끈을 끝까지 조절해도 모자람. 벨트부분에도 수납지퍼가 있었음 좋을듯.


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16 x 19 x 9 cm, 베이지제품받아보고 너무 괜찮아서 지인한테 선물할려고 두개 주문했어요


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16 x 19 x 9 cm, 블랙운동용으로 쓰려고 샀어요.
물병이 수납이 되는 것들중 가격 저렴하고, 슬링백 스타일 겸용이 가능한것 찾다보니 이거 구매하게 됬어요.
구매 후기중 줄이 너무 길어서 안맞는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저도 처음에 이게 기본적으로 너무 길어서 허리에 차는게 불가능 하겠다 싶었어요.
슬링백 스타일로 밖에 못쓰려나 싶었는데, 조절 해보다보니?
사진처럼 줄이 남아서 이쁘진 않지만 조절이 되더라구요.
일반적인 가방 끈 보다는, 군대에서 써봤던? 것처럼 줄 길이 조절해서 쓴다 생각하는게 이해하기 쉬울거 같아요.
어쨋든 원하는대로 조절해서 쓸 수 있다는거 확인하고. 다행이다 싶어서 이렇게 사진하고 함께 후기 남겨요.


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16 x 19 x 9 cm, 베이지한개 사보니까 너무 실용적이여서 좋아서 또 주문했어요~~많이 파세요


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16 x 19 x 9 cm, 블랙크기나 구조가 아주 좋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패션 힙색의 느낌은 아니고 일할때 쓰기편하려고 샀는데 아주 좋습니다. 허리에 찼을때 벨트로 연결되는부분이 투박해서 어떻게 해도 이쁘게 핏이 나오지는 않지만 제 허리가 길고 다리가 짧아서 그런것 같아요 바지가 자꾸내려가서 가슴에 크로스로 메고 일하는데 형태상 가슴에 착달라붙지 않아서 조금 걸슬렸습니다. 한쪽 줄을 가방의 윗쪽으로 가게 바느질했더니 권총집처럼 가슴에 밀착되고 아주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상품구매


The post 10대여름훈녀코디|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아주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10대여름훈녀코디|써니백 여행용 전술 보틀백 아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